♥ ♥ ♥ ♥ ♥ ♥ ♥ ♥ ♥ ♥ ♥ ♥ ♥ ♥ ♥ ♥ ♥ ♥ ♥ ♥ ♥ ♥ ♥ ♥ ♥ ♥ ♥ ♥ ♥ ♥ ♥ ♥ ♥ ♥ ♥ ♥ ♥ ♥
벌써 여러번 믿고 맡기는 보정!! 역시 보정잘하는 언니!! 😁
아기낳고 너무 많이 살찌기도했고 피부도 까무잡잡해져서 너무 속상했어요.
결혼기념일마다 사진찍으러가는데 이번엔 셀프로 찍어봤는데 수정을 안해주는곳이라 바로 요기로 맡겼어요.
저는 머리도 살짝 비어보여서 채워달라고했고, 머리 들어간부분은 채워달라고 하고 ,
얼굴, 체형 보정하되 정말 너무 티나지않게 자연스럽게 해달라고 요청했어요.
물론 얼굴은 모자이크를 했지만!! 사진으로 보시면 아실거에요.
정말 자연스럽게 해주세요. 너---무 만족해요 ㅜㅜ



요건 진짜 대박이에요. 아이랑 찍다보니 아이가 잘나오면 제가 못나오고. 제가 잘나오면 남편이나 아이가 못나오고^^;;
너무 속상했는데 위치가 크게다르지 않는 사진이면 위 사진처럼 찐 자연스럽게 보정도 해주세요.
전부다 맘에들지만 정말 이부분이 제일 맘에 들어요 저는 ㅋㅋㅋ!!!!!!

전체적으로 피부도 환해지고, 가끔 두턱이 나오는 사진도 갸름하게..!!
머리도 자연스럽게 띄어주시고, 어깨선 옷 정리까지 다 너무 마음에 들어요.
벌써 여러번 맡겼지만 진짜 후회안하실거에여 다들 보정잘하는언니한테 믿고 맡겨보세요!!!ㅋㅋ!!!!
♥ ♥ ♥ ♥ ♥ ♥ ♥ ♥ ♥ ♥ ♥ ♥ ♥ ♥ ♥ ♥ ♥ ♥ ♥ ♥ ♥ ♥ ♥ ♥ ♥ ♥ ♥ ♥ ♥ ♥ ♥ ♥ ♥ ♥ ♥ ♥ ♥ ♥ ♥ ♥
♥ ♥ ♥ ♥ ♥ ♥ ♥ ♥ ♥ ♥ ♥ ♥ ♥ ♥ ♥ ♥ ♥ ♥ ♥ ♥ ♥ ♥ ♥ ♥ ♥ ♥ ♥ ♥ ♥ ♥ ♥ ♥ ♥ ♥ ♥ ♥ ♥ ♥
벌써 여러번 믿고 맡기는 보정!! 역시 보정잘하는 언니!! 😁
아기낳고 너무 많이 살찌기도했고 피부도 까무잡잡해져서 너무 속상했어요.
결혼기념일마다 사진찍으러가는데 이번엔 셀프로 찍어봤는데 수정을 안해주는곳이라 바로 요기로 맡겼어요.
저는 머리도 살짝 비어보여서 채워달라고했고, 머리 들어간부분은 채워달라고 하고 ,
얼굴, 체형 보정하되 정말 너무 티나지않게 자연스럽게 해달라고 요청했어요.
물론 얼굴은 모자이크를 했지만!! 사진으로 보시면 아실거에요.
정말 자연스럽게 해주세요. 너---무 만족해요 ㅜㅜ
요건 진짜 대박이에요. 아이랑 찍다보니 아이가 잘나오면 제가 못나오고. 제가 잘나오면 남편이나 아이가 못나오고^^;;
너무 속상했는데 위치가 크게다르지 않는 사진이면 위 사진처럼 찐 자연스럽게 보정도 해주세요.
전부다 맘에들지만 정말 이부분이 제일 맘에 들어요 저는 ㅋㅋㅋ!!!!!!
전체적으로 피부도 환해지고, 가끔 두턱이 나오는 사진도 갸름하게..!!
머리도 자연스럽게 띄어주시고, 어깨선 옷 정리까지 다 너무 마음에 들어요.
벌써 여러번 맡겼지만 진짜 후회안하실거에여 다들 보정잘하는언니한테 믿고 맡겨보세요!!!ㅋㅋ!!!!
♥ ♥ ♥ ♥ ♥ ♥ ♥ ♥ ♥ ♥ ♥ ♥ ♥ ♥ ♥ ♥ ♥ ♥ ♥ ♥ ♥ ♥ ♥ ♥ ♥ ♥ ♥ ♥ ♥ ♥ ♥ ♥ ♥ ♥ ♥ ♥ ♥ ♥ ♥ ♥